폴아웃 2 rp모드 플레이 중 발견 사항 기록

rp모드에서는 지능2이하의 경우 유조선관련 특혜가 없어진줄 알았는데
여러 루트로 놀고 있는 중에 되었다.
버티버드도면을 브오후에게 가져다 주니 유조선의 모든 준비가 끝났다는 대사가
npc의 머리위에 뜨길래 유조선에 가서 출발을 누르니 정말 엔클레이브 본진에 갈 수 있었다. 분명 연료도 안채우고 NAVCOM도 설치하지 않았다.














아로요에서 샌프란시스코로 간 후 브오후에게서 도면 퀘스트만 받고
나바로에 가서 k-9을 수리하고 데스클로를 탈출시켰다. 도면과 템들을 챙겼으나
FOV가 있는 락커는 확장 락픽을 사용해도 도저히 열리지 않아 FOV는 포기하고 나왔다.
샌프란시스코로 와서 나바로에 획득한 아이템을 정리하고 볼트15로 향했고
볼트13의 위치를 확인 후 고리스를 영입하여 놀러다닐 심산이었다.
프랜시스에게서 파워피스트를 훔쳤고, 뉴레노에서 업그레이드 할 생각이었는데
지능이 1인 내 캐릭터와는 업그레이드 대화는 불가능했고 오히려 입으로 낸 총소리에
업그레이드 npc가 죽어버렸다.
업그레이드를 못하니 메가파워피스트를 구하기 위해 다시 샌프란시스코로 왔고
브오후에게 도면을 넘겼다. 이 때 브오후npc의 머리위에 유조선준비가 끝났다는 말이
출력되었다.

도면을 넘길때 지능이 2이하여야 하는지 도면퀘스트를 얻을 때 지능이 2이하여야 하는지는
아직 확인 하지 못했다.
+도면을 넘길때 지능이 2이하이면 유조선 관련퀘스트가 통과되는것을 확인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